전라남도-서울특별시 생활체육교류 행사 성료 !

국학기공, 수영, 농구, 족구 등 4종목 60명 참가... 문화탐방 및 생활체육친선경기 등
2022. 09.20(화) 09:49

전라남도-서울특별시 생활체육교류 행사
전라남도와 서울특별시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서로의 지역 문화를 이해하고 스포츠로 우정을 다지는 “2022년 전남·서울 생활체육교류”행사가 지난 18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특별시와 서울특별시체육회가 주관한 “2022 서울시민체육대축전”에 초청받아 3년만에 이루어졌다.
전라남도 우호교류단은 최기동 전남체육회 회장직무대행을 단장으로 하여 국학기공, 수영, 농구, 족구 등 4개 종목 총 60명이 참석해 서울특별시 생활체육동호인들과 우호를 다졌다.
▲ 16일에는 청와대에서 환영식과 문화탐방 및 환영만찬 행사
▲ 17일에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서울시민체육대회 개회식” 참석 및 종목별 친선경기
▲ 18일에는 서울특별시 골드블루마리나에서 문화탐방을 끝으로 3일간의 일정을 마쳤다.
최기동 회장직무대행은 “서울시민들의 뜨거운 환영과 박수에 감사드리고, 무사히 교류를 마칠 수 있도록 협조해준 선수들과 임원들에게 고맙다”며, “지속적인 스포츠 교류를 통해 상호간의 화합과 지역간의 이해의 폭을 넓히고, 상생협력의 장을 만들어 가는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도와 전남도체육회는 2023년 10월에 순천에서 개최되는 전남생활체육대축전에 서울특별시 생활체육 동호인들을 초청해 스포츠를 통해 끈끈한 우호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서부권 이인환 기자 in6364@hanmail.net        서부권 이인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DBS 광주동아방송 홈페이지(http://www.dbskjtv.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dbskj@hanmail.net